돌아온 매튜 본 감독의 시리즈 프리퀄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돌아온 매튜 본 감독의 시리즈 프리퀄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1-11-22 12:27

본문

c.jpg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감독 매튜 본)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에 맞서, 이들을 막으려는 한 사람과 최초의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기원을 그린 영화다. 


단 두 편의 '킹스맨' 시리즈로 국내 누적 관객수 1,100만 관객을 동원한 매튜 본 감독이 또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매튜 본 감독은 '킥 애스: 영웅의 탄생'을 통해 화끈하고 개성 넘치는 액션 시퀀스를 탄생시키며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감독으로 떠올랐고, 이후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의 연출과 각본을 맡아 특유의 감각적인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엑스맨' 시리즈 프리퀄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이어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연출을 맡은 그는 상상 이상의 신무기들과 휘몰아치는 액션 그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국내에서만 612만 관객을 동원, 청불 외화 흥행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후 '킹스맨: 골든 서클'까지 성공적으로 완성시켰다. 


매튜 본 감독은 '킹스맨' 시리즈 프리퀄인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를 통해 액션비주얼 텔러다운 특유의 화려한 스케일과 거침없는 액션은 물론, 이번 작품만의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동시에 담아낸다. 또한 재치 넘치는 대사, 한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는 물론 훨씬 더 크고 깊어진 그의 세계관을 통해 킹스맨의 시작이라는 흥미로운 설정을 담아낸다.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007 스펙터'까지 다양한 흥행작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랄프 파인즈부터 '말레피센트 2'에서 필립 왕자 역으로 주목받은 해리스 딕킨슨이 새로운 킹스맨 조합을 완성했다. 또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거울나라의 앨리스'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리스 이판이 강력한 빌런으로 변신했고, '007 퀀텀 오브 솔러스'의 젬마 아터튼, '캡틴 마블', '아쿠아맨'의 디몬 하운수, 박찬욱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인 '스토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매튜 구드 등이 출연한다. 12월 22일 개봉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