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사상 최초 정체 탄로난 스파이더맨, 최악의 위기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사상 최초 정체 탄로난 스파이더맨, 최악의 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예지 기자 댓글 0건 작성일 21-11-15 10:09

본문

c.jpg

전 세계에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이 최악의 위기에 처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감독 존 왓츠)은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고, 이를 통해 자신의 숙적 닥터 옥토퍼스(알프리드 몰리나)가 나타나며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 말미에 미스테리오에 의해 스파이더맨의 정체가 만천하에 공개된 이후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역대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이처럼 스파이더맨의 정체가 완전히 밝혀진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다. 


게다가 피터 파커가 자신이 스파이더맨이라는 사실을 사람들의 기억에서 지우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간 것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 벌어지는 모든 사건의 원인이 되고 만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은 시공간의 균열이 발생해 멀티버스의 문이 열리게 되고, 이로 인해 '스파이더맨 2'(2004) 이후 17년 만에 다시 등장한 닥터 옥토퍼스를 마주하는 등 최악의 위기에 처하게 된 스파이더맨이 어떻게 위기를 헤쳐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MCU 페이즈 4의 핵심인 멀티버스를 본격적으로 다루며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12월 개봉 예정. 

한예지 기자 news@movieforest.co.kr
공감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