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3

    뮤지컬 원작 위대한 감동 스크린에 옮긴 영화 '영웅'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뮤지컬 영화다.  영화 '영웅'의 원작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 의사의 거사 100주년을 기념한 2009년 초연 이후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영화 연출을 맡은 윤제균 감독은 공연을 넘어선 전율과 감동을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한국영화 역사상 시도된 적 없는 현장 라이브 녹음을 진행해 스튜디오 녹음을 제외하고 무려 영화의 70%를 현장 라이브 가창 버전으로 담았다. 여기에 배우들의 숨소리, 떨림, 눈물까지 생생하게 담아내기 위해 실내외 촬영 녹음 시 소음을 최소화해 기술적인 NG 없이 감정을 최고조로 이끌어 내고자 했으며, 후반 작업에서는 라이브를 위해 배우들이 착용했던 인이어(In-Ear)와 마이크를 지우기 위한 CG 작업을 거쳐 디테일…

  • 2

    장예모 감독의 액션무협대작 '영웅: 천하의 시작' 재개봉

    전세계가 사랑한 액션 명작이 다시 부활한다.  장예모 감독의 액션무협대작 '영웅: 천하의 시작'이 6월 4일 전국 재개봉을 확정했다.   '영웅: 천하의 시작'은 중국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천하통일을 눈앞에 둔 진나라 왕을 암살하려는 무술 고수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대작이다.  2002년 당시 아시아 영화 사상 최대의 제작비가 투입된 이 작품은 전세계 1억 7천만 달러라는 경이로운 수익을 기록. 베를린 영화제 알프레드바우어상, 전미비평가협회상 감독상 등 전세계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또한 이연걸, 양조위, 견자단, 장만옥, 장쯔이 등 이름만으로 설레는 최고의 배우들과 전세계가 사랑하는 거장 장예모 감독까지, 최고의 조우를 한자리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번 '영웅: 천하의 시작' 스크린 재개봉은 장예모가 구현하고자 했던 액션 140여 컷을 일일이 수정한 부분도 포함되어 있으며, 양조…

  • 1

    대한민국 '영웅' 안중근이 된 정성화, 강렬한 눈빛

    대한민국 최초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영웅'이 온다.    대한민국 최초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영웅'이 올 여름 개봉을 확정 짓고, 안중근 의사 서거 110주년을 맞아 첫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해운대', '국제시장' 윤제균 감독의 신작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전격 영화화, 한국 영화 최초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에 도전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중근 의사의 생전 모습으로 잘 알려진 사진 한 장을 재현한 '영웅'의 첫 포스터는 안중근 의사를 추모하는 뜻에서 1910년 3월 26일 안중근 의사가 서거한 지 110주년이 되는 날 공개돼 의미를 더한다.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