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커' 2막 열린다, 할리 퀸 된 레이디 가가
  • 197

    정우성 감독작 '보호자', 8월 15일 개봉 확정

    2023년 8월 15일 개봉을 확정한 '보호자'는 10년 만에 출소해 몰랐던 딸의 존재를 알고 평범하게 살기를 원하는 수혁과 그를 노리는 이들 사이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배우 정우성의 첫 장편 영화 연출로 화제를 모은 '보호자'는 제47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제55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제42회 하와이 국제영화제 등 유수의 해외 영화제에 초청돼 일찌감치 주목받았다. 당시 인물의 감정을 드러내는 액션과 인상적인 촬영, 배우들의 호연이 눈에 띈다는 평가를 받은 '보호자'다.  감독이자 주연을 맡은 정우성은 10년의 수감 생활을 마친 뒤 몰랐던 딸의 존재를 알고 평범하게 살고자 하는 수혁 역으로 등장한다. 수혁의 평범한 삶을 가장 위험한 꿈으로 만드는 빌런은 김남길, 박성웅, 김준한, 박유나가 맡았다.  김남길은 무슨 일이든 처리해 주는 성공률 100%의 해결사 우진을, 박성웅은 수혁이 몸담았던 조직의 보스 응국을 맡았다. …

  • 196

    마동석 '범죄도시3' 상반기 개봉, 더 커진 마약판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3'가 출격한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간다. 나쁜 놈들 잡는 데 이유 없고 제한 없는 마석도는 커진 판도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봄이라는 컨셉과 1, 2편의 시그니처 장면으로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석도 특…

  • 195

    '록키' 시리즈 스핀오프 '크리드 3', 운명을 건 대결

    '록키' 시리즈 스핀오프 '크리드 3'(감독 마이클 B. 조던)가 3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크리드 3'는 록키의 후계자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던 크리드가 피할 수 없는 과거와 마주하게 되면서 운명을 건 일생일대의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록키의 후계자인 크리드는 월드 챔피언으로 권투계를 장악한 후 완벽한 삶을 살던 중 과거 친형제 같았던 데미안과 재회한다. 오랜 시간 감옥 생활을 마치고 나온 데미안은 그가 꿈꾸던 인생을 사는 크리드와 충돌하며 그의 모든 것을 빼앗으려 하고, 크리드는 이에 맞서 자신의 미래를 지키기 위한 일생일대의 대결을 준비하는데… 영화 '크리드 3'는 주인공 크리드와 그의 아내 비앙카 역을 맡았던 마이클 B. 조던과 테사 톰슨이 전작에 이어 출연하고, 조나단 메이저스가 크리드 앞에 오랜만에 나타난 과거의 그림자 데미안 역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블랙 팬서' 시리즈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마이클 B…

  • 194

    '아이리시맨' 제작진과 배우들의 재회, 리벤지 액션 '세비지 맨'

    '새비지 맨'(감독 랜들 에멧)은 마약 중독을 이겨내고 새로운 삶을 살길 원했던 한 남자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음에 이르게 한 마약 공급책을 처단하기 위해 무자비한 복수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리벤지 액션 영화다.  마약 중독을 이겨내고 새로운 삶을 살길 원하는 존(잭 휴스턴)과 루비(윌라 피츠제럴드). 둘은 결혼을 약속하고 루비의 형부 피터(존 말코비치)는 존을 가족으로 따뜻하게 맞아준다. 과거의 죄를 씻고 구원을 바라는 루비의 세례를 앞둔 날, 약물 과다 투여로 죽어 있는 루비를 발견한 존은 절망에 빠지고 그녀를 죽음에 이르게 한 마약 공급책을 끝장내기 위해 복수에 나선다. 마을의 마이크 보안관(로버트 드 니로)은 존의 폭주를 막기 위해 뒤를 쫓는데... '세비지 맨'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등 10개 부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의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 '아이리시맨' 제작진과 배우들이 다시 한번 뭉친 작품이다.  '…

  • 193

    니콜라스 케이지X니콜라스 홀트, 드라큘라 코믹 액션 '렌필드'

    니콜라스 홀트와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영화 '렌필드'(감독 크리스 맥케이)를 소개한다.  영화 '렌필드'는 드라큘라 캐릭터를 주체로 하드코어한 액션과 화끈하고 기상천외한 웃음, 캐릭터들의 찰진 티키타카로 중무장한 독특한 스타일의 작품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보기만 해도 음산한 분위기가 잔뜩 느껴지는 반면, 톡톡 튀는 독창적인 설정의 카피가 함께 어우러져 흥미로움을 자극한다.  압도적인 아우라로 절대적 힘을 자랑하는 드라큘라 역의 니콜라스 케이지의 모습에 이어 한껏 움츠러든 채 긴장한 드라큘라의 직속비서 렌필드 역의 니콜라스 홀트의 모습이 대조적이다. 여기에 "퇴사 없는 종신 계약. 드라큘라 직속비서"란 문구가 소위 상상하는 드라큘라와 먹잇감인 인간의 관계가 아닌, 보스와 비서로 지독하게 얽혀 버린 둘의 색다른 전사를 예고한다.  "내 보스는 다른 사람들과 달라요"라며 남들은 감히 상상할 수 없는 보스에 대해 소개를 …

  • 192

    돌아온 '베테랑2' 오리지널 형사팀에 새 막내 정해인 합류

    류승완 감독 작품 '베테랑'의 속편 영화 '베테랑2'가 황정민, 정해인, 오달수, 장윤주, 오대환, 김시후 등 캐스팅을 확정하고 12월 전격 크랭크인한다.  1,341만 관객을 모은 영화 '베테랑'의 속편 '베테랑2'는 더욱 노련해진 서도철 형사(황정민)와 베테랑 강력범죄수사대에 닥친 새로운 위기를 그린 범죄액션이다. '베테랑2'는 전편 연출을 맡았던 류승완 감독과 더불어 1편의 흥행을 이끌었던 배우 황정민과 오달수, 장윤주, 오대환, 김시후까지 오리지널 베테랑 형사팀이 다시 한번 뭉쳐 끈끈한 의리와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강력범죄수사대 막내 형사로 배우 정해인이 새롭게 합류했다.  형사 서도철로 돌아온 황정민은 더욱 노련해진 베테랑으로써 오랜 동료인 강력범죄수사대 팀과 함께 더욱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편에 이어 서도철과 유쾌한 호흡을 선보일 오 팀장 역은 배우 오달수가 맡아 이번 작품에서도 특유의 찰진 연기로 남다른…

  • 191

    김강우X이재명 주연, 곽경택 감독 첩보 스릴러 오디오무비 '극동'

    첩보 스릴러 오디오무비 '극동'(감독 곽경택)을 소개한다.  '극동'은 세계 평화를 위협할 천문학적 규모의 비자금을 차지하려는 자들이 벌이는 일촉즉발 첩보 스릴러 오디오무비다. '친구', '극비수사' 등을 연출한 곽격탱 감독이 듣는 영화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했다. 여기에 국정원 소속 영사 안태준 역의 김강우, 북한의 비자금 관리자 이수영 역의 유재명, 북한 특수 해커 집단 리더 강영식 역의 곽동연이 천문학적 규모의 비자금을 놓고 치열한 심리전과 액션을 펼친다.  북한 비자금 관리자 이수영이 천문학적 금액의 돈과 함께 사라졌다. 그의 행방을 쫓기 위해 한국, 북한, 미국, 러시아의 추격이 시작된 그 때 국정원 소속 러시아 주재 영사 안태준은 블라디보스톡에 비밀리에 잠입한 이수영에게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받게 된다. 북한은 고도로 훈련 받은 해커 그룹의 리더 강영식을 투입하고, 안태준은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천문학적 비자금을 두고 위험한 작전을 시작한…

  • 190

    정우성 감독작 '보호자', 토론토 국제영화제서 첫 선 '쾌거'

    감독 정우성의 첫 연출작으로 주목받은 '보호자'가 제47회 토론토 국제영화제(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스페셜 프레젠테이션(Special Presentations)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보호자'는 10년 만에 출소해, 자신을 쫓는 과거로부터 벗어나 평범하게 살고자 하는 수혁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보호자'는 정우성의 장편 영화 감독 데뷔작으로, 과거에서 벗어나 평범하게 살고 싶다는 소망이 역설적으로 가장 위험한 꿈이 되는 스토리와 의도치 않은 사건 속으로 휘말려 들어가는 강렬한 캐릭터들의 에너지, 파워풀한 액션을 담아낸 작품이다.  '보호자'는 9월 8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제47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토론토 국제영화제는 칸 국제영화제, 베를린 국제영화제, 베니스 국제영화제와 함께 세계 4대 국제영화제로 꼽힌다. 전 세계에서 초청된 약 200여 편의 영화가 상영…

  • 189

    열도 흥행 돌풍 일으킨 '킹덤2' 국내 개봉 확정

    '아이 엠 어 히어로'의 사토 신스케 감독이 전편에 이어 메가폰을 잡은 압도적 흥행 블록버스터 '킹덤2'가 2022년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킹덤2'는 혼란의 시대, 세상의 영웅을 꿈꾸는 열혈 소년 신이 젊은 황제 영정을 도와 왕좌를 탈환한 지 반 년 후, 위나라가 진나라를 침공하면서 신이 보병으로 첫 출전하게 되는 전투를 그린다.  일본에서 지난 7월 15일에 개봉한 영화 '킹덤2'는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시작으로 일본 극장가를 강타하며 다시 한 번 '킹덤'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같은 주에 개봉한 '미니언즈2'를 비롯해, 일본과 국내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탑건: 매버릭'을 제치는 기염을 토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실관람객들과 원작 만화 팬들의 쏟아지는 호평 속에 영화 '킹덤2'는 개봉 4일만에 132억 원 이상의 흥행 수익을 거두며 전작 대비 168% 높은 오프닝을 기록, 흥행 대작의 …

  • 188

    송강호부터 이병헌까지, 리얼리티 항공재난 영화 '비상선언'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를 두고 벌어지는 리얼리티 항공재난 영화로 제 74회 칸 영화제 비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이자 '관상'(2013), '더 킹'(2017) 한재림 감독의 스크린 복귀작이다.  영화 '비상선언'은 송강호, 전도연, 이병헌,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 등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비상선언' 런칭 포스터 2종은 항공 재난을 막고자 하는 지상의 사람들과 항공 재난 속에 갇힌 상공의 사람들을 각각 담았다. 지상에서 항공 재난을 막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들은 바로 베테랑 형사팀장 인호(송강호)와 국토부 장관 숙희(전도연), 청와대 위기관리 센터 실장 태수(박해준)다. 재난 상황에 빠진 항공기를 지켜보며 피 마르는 1초, 1분을 보내고 있는 이들의 표정이 영화 속 실감나는 상황을 예고한다. 상공의 재난 상황에 갇힌 이들을 담은 포스터에서는 절박하고…

  • 187

    니콜라스 케이지X소피아 부텔라의 액션 스릴러 '고스트랜드'

    니콜라스 케이지와 '킹스맨' '미이라'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소피아 부텔라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고스트랜드'(감독 소노 시온)를 소개한다.  '고스트랜드'는 사무라이 마을 총독의 지시로 손녀 버니스를 찾아 떠난 히어로가 시간이 멈춘 채 버려진 지옥의 도시 고스트랜드에 도착하고, 도시의 기이한 진실을 마주하며 생존을 위해 최후의 결투를 펼치는 액션 스릴러다.  영화는 동양과 서양의 한정된 세계를 넘어 환상 속에 존재하는 미지의 도시를 독보적인 분위기로 표현한 것은 물론 거칠고 짜릿한 액션을 예고한다.  거친 행동을 서슴지 않는 강도이지만, 자신이 옳다고 믿는 것을 끝까지 관철하는 주인공 히어로 역은 제68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제53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출연하는 영화마다 깊은 연기와 거침없는 액션으로 수많은 흥행작을 탄생시킨 니콜라스 케이지가 맡아 입체적인 안티 히어로 캐릭터를 …

  • 186

    돌아온 '마녀 2', 새로운 마녀 된 신시아

      '마녀'의 후속편 '마녀 2'(감독 박훈정)가 개봉된다.   2018년 독창적인 액션 스타일과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마녀'의 후속작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 2')가 6월 15일 개봉을 확정했다. '마녀 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피 묻은 실험복을 입고 각종 튜브에 연결된 실험체의 모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소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마녀' 김다미에 이어 무려 1408: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신시아가 새로운 마녀로 분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며 "모든 것의 시작"이라는 카피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글로벌 포스터는 방독면을 …

  • 185

    리암 니슨의 처절한 응징, 범죄 액션 영화 '메모리'

    리암 니슨의 범죄 액션 '메모리'(감독 마틴 캠벨)를 소개한다.  '메모리'는 기억을 잃어가는 킬러(리암 니슨)가 자신의 신념에 부딪히는 의뢰를 거절하고, 극악한 범죄 조직의 타깃이 되면서 새로운 사건을 쫓는 동시에 처절한 응징을 예고하는 범죄 액션 영화다. 영화 '테이큰'으로 전 세계에 범죄 액션 스릴러 열풍을 일으킨 리암 니슨이 기억을 잃어가는 냉혈 킬러로 돌아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가죽장갑을 낀 손으로 소음기가 장착된 총을 들고 선 리암 니슨의 모습이 담겨 넘치는 카리스마를 예고한다. 특히 고뇌에 잠긴 듯한 그의 표정이 돋보이며, 관자놀이 부근에 총탄으로 뚫린 듯한 유리창 자국과 그의 얼굴 뒤로 희미하게 보이는 옆모습의 잔상은 기억을 잃어가는 암살자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범죄 액션 장르와 기억을 잃어가는 살인 청부업자라는 독특한 소재의 결합으로 탄생한 '메모리'에서 리암 니슨은 묻지도 따지지…

  • 184

    니콜라스 케이지 코믹 액션 '참을 수 없는 무게의 미친 능력'

    '데드풀' '위대한 쇼맨' '스파이' 제작진이 선사하는 초대형 코믹 액션 '참을 수 없는 무게의 미친능력'(감독 톰 고미칸)을 소개한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데뷔로 화제를 모으며, 전 세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참을 수 없는 무게의 미친능력'은 잘나가던 슈퍼스타 시절과 달리 재정난에 시달리는 닉 케이지(니콜라스 케이지)가 그의 억만장자 슈퍼팬 마약왕 하비(페드로 파스칼)의 생일 파티에 참석한 후 예기치 못한 일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초대형 코믹 액션이다.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 넘치는 스토리로 국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데드풀' '위대한 쇼맨' '스파이' 제작진과 할리우드 대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의 만남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최근 '피그'를 통해 깊이 있는 열연을 선보이며 대중들로부터 역대급 연기 호평을 이끌어낸 니콜라스 케이지가 이번 '참을 수 없는 무게의 미친능력'을 통해 다시금 …

  • 183

    베일 벗은 이순신 프로젝트 두 번째, 박해일 주연 '한산: 용의 출현'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이 베일을 벗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에서는 박해일이 맡은 젊은 이순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순신 역의 박해일과 더불어 변요한(와키자카), 안성기(어영담), 손현주(원균), 김성규(준사), 김성균(가토), 김향기(정보름), 옥택연(임준영), 공명(이억기), 박지환(나대용), 조재윤(마나베) 등 조화로운 캐스팅이 돋보인다.  '한산: 용의 출현'은 2014년 7월 30일 개봉해 1,761만명이라는 대한민국 역대 박스오피스 대기록을 수립한 '명량'의 김한민 감독이 기획한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 중 두번째 작품이다. 영화의 배경이 되는 '한산해전'(음력 1592년 7월 8일)은 세계 역사상 …